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여행, 강릉 탑스텐호텔에서 호캉스 힐링 제대로 즐기는 방법.

별별오만별 2021. 2. 10. 16:42

 

 

 


일몰과 일출이 아름다운 곳, 강릉! 


때가리지 않고 항상 많은 인기와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국내여행지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강릉에 떠오르는 호텔들이 아주 유명한 가운데, 강릉 탑스텐호텔이 큰 명성을 떨치고 있다고 합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바다가 통유리창에 보이는 듯한 오션뷰는 물론이고 유리창을 꽉 채우는 일몰과 일출은 덤입니다.
많은 호텔 이용자분들은 제대로된 힐링을 했다며 좋아하신 것은 물론이고 가격까지 제법 가성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강원도 강릉시 육계면 현화로 455-34에 위치한 이 강릉 탑스텐호텔은 금진항과 매우 가까운 지리적 위치를 갖고 있어서 한적하고 여유자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동진 해돋이공원이나 부채길 등 주변에 여러 관광지나 거리들이 있는 덕분에 각종 요충지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해안도로를 따라서 자리해 있어서 호텔까지 방문하는 거리가 매우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몇몇분들은 거리가 멀어서 방문하기 힘들 것이라고 생각하시지만,  주변 KTX 역들로 부터 오갈 수 있는 셔틀버스가
무료로 운행이 되고 있습니다.
주중에 6번의 버스가 있다고 하니까요.
뚜벅이 커플분들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죠.

객실구조는 정말 다양한데요. 전 객실 기본 어메니티들도 충분합니다. 뻥 뚫려있는 오션뷰는 기본이고, 각종 기본적인 물품들이 실속있게 구성이 되어있어서 몸만 가서 놀다와도 될 정도입니다. 

객실들은 디럭스룸과 스위트룸으로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퀸, 패밀리 더블, 패밀리 트윈, 코리안 온돌, 이그제큐티브, 퀸, 로얄, 주니어, 슈퍼주니어 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들이 있어서 맞는 형태의 방을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강원도에서 호텔을 추천한다면 꼭 강릉 탑스텐호텔이 TOP으로 손꼽힐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한적하면서도 힐링 가득한 여유를 부리고 싶은 여행이 필요하다고 느껴지신다면 바다를 한몸에 만끽할 수 있는 멋진 뷰를
갖고 있는 강릉 탑스텐호텔이 제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외에도 탁구장, 스크린골프장, 코인세탁실, 편의점 등 다양한 서비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서 숙박 기간 중에 불편할 점이 전혀 없습니다.
여기서 아쿠아파크가 운영되고 있어서 사우나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진온천은 온천수가 좋다고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투숙객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에 준비되어있는 포세이돈 레스토랑은 유명 셰프들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싱싱함은 기본이고 다양한 제철 음식들을 호텔에서 맛볼 수 있는 시간까지 제공하죠.

그리고, 동해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밤에는 멋지고 화려한 야경까지 선물해주는 15층의 스카이라운지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