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마니아층들에게는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할 2021 pcx125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올해 신형으로 국내에 출시된 바이크 인데요. 작년 2020년형의 경우 컬러만 변경되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출시된 2021 pcx125는 엔진이 개선되었고, 디자인은 더욱 우수해졌으며 더불어서 수납공간까지 넉넉해졌습니다.
현재 각종 SNS로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모터사이클 라인업에 빛을 내고 있습니다.
색상은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유광 화이트, 무광 멧블랙, 무광 멧실버, 유광 블루, 무광 멧그레이로 5가지 입니다.
2020년형 모델에서 블루가 무광으로 추가되었다면, 올해는 무광 실버가 빠졌습니다.
컬러에서 다양한 느낌을 주며 벌써부터 시선을 사로 잡아내고 있습니다.
올해 차별적으로 달라진 것이 있다면, 상품성, 디자인, 엔진 등 다양한 구조외에도 ABS가 추가된 것입니다.
ABS사양의 컬러 라인업이 5가지 구성이고, 기존 연동 브레이크 CBS 사양은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컬러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 pcx125는 ABS사양이 조금더 고가이지만, 더큰 인기를 받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물위를 질주하는 요트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은 심플함과 역동성을 한번에 자아내줍니다.
엣지라인은 바이크의 품격을 더해주며, 전체적인 비율에 조화를 이루고 있어 얼핏보면 차이를 못느낄지 모르지만 사실상
섬세하면서도 색다른 변화들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특징을 더 꼽자면, 리어 서스펜션이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19년형과 20년형 모두에서도 개선된 이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2021 pcx125는 추가로 다른 개선이 덧붙여지면서 탁월한 승차감을 구현한다고 합니다.
앞쪽의 수납공간은 0.2L가 확장된 총 1.7L 용량이며, 이너박스 내부에 C타입 USB포트를 장착하면서 동시에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시트 아래의 수납공간은 2L가 증가하여 총 30L의 용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픈 페이스 헬멧 하나가 들어갈 공간으로 각종 소지품을 넉넉히 수납할 수 있습니다.
2021 pcx125의 진화 표상은 바이크 헤드라이트와 테일 램프로 표현했습니다.
외관도 변화한 것은 물론이며 소형화 및 경량화에도 많은 신경을 쓴 것이 보여집니다.
계기판 또한 변화가 되었습니다.
향상된 시인성, 적은 시선 이동, 배터리 전압 저하 경고 인디케이터 추가 등 다양한 기능의 변화로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이상, 혼다에서 새롭게 출시한 바이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전반적으로 기능이 향상된 것은 물론이고 섬세한 디테일들의 변화가 뚜렷해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