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면 외모, 연기면 연기 무엇하나 오점없이 완벽한 배우!
바로 최지우 배우님입니다.
2020년 5월, 그해 46세가 된 그녀는 득녀를 했습니다.
이후부터 최지우 애기는 세상의 많은 관심사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결혼식 전날도 아니고, 무려 당일날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한동안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9살 연하로 알려진 최지우 배우님의 남편은 생활애플리케이션 IT업의 대표로, 사업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중들은 물론이며, 그녀의 소속사도 결혼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고 합니다.
1975년생인 그녀는 드라마 첫사랑을 통해서 스타의 반열에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이후부터는 출연하는 작품들마다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특히 일본까지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 작품인 겨울연가에서 여주인공을 맡으면서 그녀의 인기는 절정에 달하게 됩니다.
현재, 최지우 애기는 현재까지도 건강하고 예쁘게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고 합니다.
3년 가량 연애를 이어간 남편은 훈남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2019년 결혼후 바로 임신을 했으며, 최지우 애기는 2020년에 탄생했습니다.
사실 그녀는 배우 이진욱과 공개 열애를 했던 이력이 있었습니다. 에어시티 드라마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던 두 사람은
3년 연애 끝에 2012년, 공식 결별을 하였습니다.
최지우 배우님은 강남 소재의 호텔에서 결혼을 하면서도 당일, 편지 한장을 공개한 사실이 있습니다.
대중에서도 많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그녀의 남편에 대한 신상 정보는 아직까지 알려진 것들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최지우 배우님은 남편의 신상 공개를 하지 않았는데요.
추후 각자의 일에 대한 걸림돌이 될 우려가 있다는 판단에 의해 내린 결정이라고 합니다.
임신 사실을 알린 것은 개인 SNS를 통해 알렸습니다.
만삭 사진을 공개하며 최지우 애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아직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 나이보다 한참 어려보이는 그녀의 근황 사진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아이 엄마가 맞냐는 등의 반응이 있었습니다.
다시 드라마로 복귀할 그날을 기약하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