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보고 빠지지 않은 사람은 없다던 '스카이 캐슬'에 등장했던 인물에 대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올해 나이 26살로 데뷔한지 6년이 되는 실력파 배우, 조병규 입니다.
스카이 캐슬을 통해 그를 알게 된 사람들이 많지만, 사실 알고보면 데뷔한 이래로 출연한 작품의 수만 70편에 달할 정도로 활발한 작품활동을 이어온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병규 인스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일상 화보, 작품 속 캐릭터 화보 등 그의 매력을 발산하는 사진들이 많습니다.
그는 스카이 캐슬에서 '차기준'역을 맡으며 반전 매력을 빛내주었습니다.
이후 곧바로 SBS 드라마인 스토브리그에서 주연을 맡으며 승승장구의 길을 이어갔죠.
그 역할은 재벌 3세 부잣집의 손자 캐릭터였습니다. 그의 꾸밈없는 순수한 이미지가 만들어낸 캐릭터였고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조병규 인스타의 팔로워는 약 78만명으로 여기서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그는 스토브리그 작품을 통해서 2020년이었던 작년 SBS남자부문 신인 연기상을 거머쥐며 그의 연기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그는 신인상에 이어 11월 28일 부터 OCN에서 방영을 하고 있는 '경이로운 소문'에서 주연을 맡으며 끊임없는 흥행 보증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가 출연한 작품들마다 안되는 것이 없어 믿고보는 조병규, 갓병규라는 수식어가 붙기 시작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많은 팔로워들이 지켜보고 있는 조병규 인스타, 여기서 그의 소식을 발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에서 '소문이'역할을 맡으며 액션 장르까지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경계선도 한계도 없는 그의 연기 실력은 앞으로의 배우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듭니다.
그는 1996년 4월 23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신장 171cm에 55kg입니다.
안양예술고등학교에서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에서 공연학부 연기전공을 이어갔으나 중퇴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이며 2015년 KBS드라마 후아유를 통해서 데뷔한 사실을 알렸습니다.
그는 이외에도 굉장히 많은 작품에서 조연으로 수차례 등장하였습니다.
라디오로맨스, 시간, 7일의 왕비, 돈꽃, 란제리 소녀시대, 청춘시대2 등이 있습니다.
더불어서 영화계까지 섭렵하며 진정한 연기파 배우로 거듭난 조병규 인스타는 불티나게 팔로워 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20대 중반의 배우들 가운데 이처럼 소문난 실력을 갖은 배우가 흔하지 않을 뿐더러 신인 배우 치고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은 배우 또한 흔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조병규 배우,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더 기대됩니다.